베스트
썰모음
잡담/건의
고민상담
랜덤썰
댓글많은순
최근댓글
썰즈넷 페북

크리스마스에 여사친 여친으로 만든 썰 - 세상의 모든 썰,썰즈넷
크리스마스에 여사친 여친으로 만든 썰 [1]

등록일 : 2017-01-06 14:42:42
추천 +10/비추천 -0, 조회수 : 2587





안녕!

반가워!

궁금하진 않겠지만 내 얘기를 하려고 ㅋㅋ

들어줄래?



일단 난 휴대폰 앱으로 만난 여사친이 있어

모*라고 감성 앱인데

친해지고 카톡하고 같은 지역이라 만나자해서 만나고

잘 맞길래 여사친 된 애가 있지 ㅋㅋ

이 앱을 시작하게 된건

전여친한테 비참하게 차여서 멘탈 완전 나갔었는데

어찌어찌 이걸 알게되서 감성 글 막 쓰다가

인생에 한명도 없던 동갑 여사친을 만나게 됐지

아마 4월쯤 얘를 만났을거야

암튼 둘다 솔로라 크리스마스에 뭐하지하고 불쌍하다 우리

이러고 있는데 어느날 얘가 갑자기 제안을 하더라

우리의 인연을 연인으로 만들게 해준 바로 그 제안 !

크리스마스에 남친 역할 해달라는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좀 병맛이였는데 생각해보니

어차피 방구석이나 피시방에 있을텐데 나가 노니까

좋기도하고 그래서 ㅇㅋ 했음

그리고 이브에 만나기로했고 그 당일!

남친룩 스타일로 입고 오랜만에 신경써서 나갔음

내가 마 ! 키 높이 신발 신어서 183만들어주고! 어이 !

깔끔하고 디자인 이쁜 니트 입고 어이 !

남친룩 완성 코트 입어주고 어이 ! 다했어 임마 !

암튼 이브라 그런가 가상이지만 여친과 데이트라 생각해서

그런가 설레더라

두근두근 ❤

콩닥콩닥 ❤

ㅋㅋㅋ

만나기로 한 장소까지 가면서 카톡도 했는데 진짜 커플처럼

오만 닭살멘트 다 날리고 슝- 날라가께 기다료!!

이딴 귀요미 남친 컨셉 문자질 하면서 만났음

근데 걔도 ㅋㅋㅋㅋ 작정했는지

엄청 이쁘게하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서로 신경쓴거 보고 빵터져섴ㅋㅋㅋㅋㅋ

근데 실감나더라 뭔가 막 이렇게 꾸미고 만나니까

달라보이기도하고 진짜 여친 같기도하고 ㅋㅋㅋ

솔직히 난 얘가 진짜 이쁘길래 좀 반했음 ㅋㅋㅋㅋ

일단 장소를 옮겨서 미리 예약해둔 영화보러 갔는데

내가 커플석 예약 했었거든 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영화보다가 흔한 커플들처럼 슬쩍 손 잡고했는데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솔직히 걔 손밖에 안보이더라

뭐랄까 잡아달라고 걔 손이 막 말하는거 같은..?

그렇게 손 잡고 때론 마사지하듯 꼬물꼬물 주무르기도하면서

설레임속에 영화 다 봤음

근데 영화보는중에 얘가 날 한번씩 쳐다보는데

진짜 사랑스러운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손 주무를때마다

쳐다보는데 안보는척 다 봣거든? 아 진짜 콩닥콩닥함 ㅋㅋㅋㅋㅋㅋ

뭐 영화 다보고 미피가서 피자 먹고

서로 내가 지금 널 구원해주는거라고 놀리고 진짜 반해서

고백하지 말라고 그러고 ㅋㅋㅋ 옷 왜케 이쁘게 입고 나왔냐

등등 ㅋㅋ 얘기하다 밀리는 손님들 때문에 눈치보여서

쫒겨나다시피 나오고 ㅋㅋ 뭐할까 하다가

요즘 빠진 박원에 노력이라는 노래 있는데 부르고 싶어서

노래방 가자고 했더니 알겠다해서 그쪽으로 가다가

신호등에 걸려서 서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 난거야

이럴땐 백허그 하는거라는걸 ㅋㅋ

진짜 여친 있을땐 남 눈 신경 쓴다고 못하고 그랬는데

무슨 용기가 생겼는지 뒤로 쓸쩍 가서 백허그 했어

움찔했는데 ㅋㅋㅋㅋㅋ 그 순간에 배 쏙 집어 넣더라

마른편인 앤데 넣을 배도 없으면서

피자 먹어서 배나왔다고 !하고 머리 돌려서 째려보는데

너무 귀여움ㅋㅋ

그래도 싫다고 빼진 않아서 계속하고 있었는데

금방 신호 바껴서 풀고 노래방 갔음

뭐 노래방은 그냥 신나게 노래 불렀고

술 먹으러 소곱창 먹으러 갔거든

나도 별로 못마시고 얘도 잘 못먹는데

이날은 각 2병씩 총 4병 마심 주량이 한병 반인데 좀 무리했지 서로

내가 우리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 드립쳤더니

어 먹을래 빨리가자 콘돔 있어? 이러고 받아치길래

없어도 오빠는 다 가능하다 이러니까

주먹으로 명치 쳐서 얻어맞고

집 데려다 줄게 하고 데려다 주는데 얘가 팔장을 깊게껴서

가슴느낌이 좀 너무 나길래 살짝 빼고 했는데

얘가 주량을 좀 넘어서 그런지

추워서 그런지 계속 깊게 끼더라

그 순간 좀

얘가 그동안 너무 외로워서 굶주렸나..싶기도하고 ㅋㅋㅋㅋ

나도 싫은건 아니니까 가만히 있었음

얘기하다보니 금방 집 앞에 도착했고 서로 마주보고 손 마주잡고

오늘 지나면 이제 이별이라고 우는 척 슬퍼하다가 ㅋㅋ

잠깐 눈 계속 마주보고

말 없었는데 키스 각 나오더라ㅋㅋㅋㅋ

평소 생각 없다가 오늘 스킨십도 좀 하고 여친처럼 생각하고

오늘 좀 이쁘게 하고 나왔다고 이렇다니

친구의 경계를 좀 풀었다고 이런각이 나오데?

진짜 누구든 아무 말 없이 키스하면 솔직히 모텔 갈거 같았음

근데 서로 그러고 있다가 걔가

아 춥다 이제 집에 갈게 그래서

그런건 사라지고 내가 마지막이니까 안아보자 그래서

폭 안았는데 샴푸냄새는 또 뭐이리 좋은지..

뒤통수 쓰담쓰담 하다가 목 꼭 끌어안고 헤어졌다

그리고 오늘 아니 어제구나 3시니까

오후 7시 43분에 문자 옴 정확하게 적을게

-야(여)

-응 왜? (나)

-계속 생각나

-뭐가?

-이브에 논거 생각 난다고 바보야

-ㅋㅋㅋㅋㅋㅋ오빠 참 멋있었다

-ㅗㅗㅗㅗㅗ

-ㅋㅋㅋㅋ귀엽긴

-전여친은 아직 생각나?

-얼마전에 카톡 차단한거 풀고 프사봤는데 남친 생겼는지
행복하게 웃고 있길래 좀 짜증나긴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걸 보니
많이 잊은게 아닐까 생각했지 왱

-뭐 또 프**지 찾아보셨데 아직 덜 잊었구만 ㅉ

-ㅋㅋㅋㅋㅋㅋ나 헤어지고 기절해서 응급실 간사람인뎈 ㅋㅋㅋㅋ
이정도면 다 잊은거짘ㅋㅋㅋㅋ

-어휴 바보

-웅 사랑의 바보

-니는 그냥 멍텅구리 바보

-ㅇㅇ..

-야

-왜 또 불렁

-걔가 좋아 내가 좋아 빨리 말해

-뭔데 그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좋짘ㅋㅋㅋ

-그럼 나랑 만나자

-뭘 만나 내일 보자고?

-디진다 빨리 말해 빨리무버뮤노늊ㅎ듀튜

-음...어...그래 만나자

-반응 뭔데 이건 좋다는거냐 싫다는거냐 !! 죽고 싶냐 !!

-웅웅❤ 좋아요 만나자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3분간 문자 없어서 다시 보냄

-궁금한거 있다구

-뭐뭐뭐무머뮤ㅓㅇ뭐뭐뭔데

-갑자기 왜 고백한거야?

5분동안 문자 없어서 다시 문자 보냄

-??

-이브때 니가 나 대해준게 좋아서

개 놀랬음

-사실 나도 너 그날 좀 이뻐서 설렜음 ㅋㅋㅋㅋㅋ

-뻥치네

이러고 전화 걸어서 장난 아니고 진짜가 맞냐고 다시 물어보고

어찌 사귀게 됐는데 아직도 좋아서 잠 못자는중

근데 한 편으론 이브에 취해서 그런게 아닐까

다시 만나다보니 감정이 없을때로 돌아가는건 아닐까

걱정됨

그리고 또 걱정인건 지금까지 난 고백만 받아서 사귀다가

전여친 딱 한번 내가 빠져서 빙시처럼 첫고백했었거든

통화로 그거 얘기하면서 얘가 자존심 상한다고 니가 다시

고백하래서 좀 고민임..

진짜 그런거 못하는데 하..

아무튼 내 이야기는 여기까지 모두 17년 잘 보내시길..!

추천 눌러주면 고맙구



▶19+ 썰만화 보러가기 (클릭)

▶무료 썰만화는 썰팔이 (클릭)





[이 썰의 다른 편 보기]

출처 : http://ssulz.net/72216
[이 썰 추천] [이 썰 비추천]
댓글(1 개)

bc3218 (2017-01-04 11:32:49)

씨발 ㅠㅜ 개년ㅠ ㅠㅠ
댓글달기 (썰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패스워드(~10)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추천/비추천
- -
공지사항 제목에 성적단어 직접언급된 썰은 무통보 삭제대상입니다. [20] 2년 전 103977 +1/-2
공지사항 [필독] 썰즈넷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썰즈넷 가이드.ssul [29] 2년 전 157513 +1/-2
9221 요즘 공'떢하기 좋은 채팅어플 순위 [1] 4일 전 139 +0/-0
9220 홈런친 어플 모음 [0] 4일 전 103 +0/-0
9219 마약범으로 몰릴뻔한 Ssul 약간 게이 [0] 4일 전 148 +0/-1
9218 친구들사이에서 서열밑바닥 [1] 5일 전 252 +0/-0
9217 내 생애 가장 좋앗던 학교 축제들 [0] 5일 전 375 +0/-1
9216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0] 5일 전 156 +0/-0
9215 대학교 화장실 살스 [1] 6일 전 575 +0/-0
9214 엄마가 동네 아저씨랑 하는거 본 썰 [0] 6일 전 566 +0/-0
9213 내가 느껴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0] 6일 전 128 +0/-0
9212 영화드라마애니만화책므흣자료 다운사이트모음 [0] 1주 전 104 +0/-0
9211 여자 꼬시는 어플들 후기 ㅎㅎ [1] 1주 전 226 +0/-0
9210 남친있는 여자들 작업할때 능욕하는 방법 뭐 있음? [1] 1주 전 479 +0/-0
9209 내가 느껴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0] 1주 전 190 +1/-1
9208 내가 느껴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0] 1주 전 172 +0/-0
9207 부모님의 **를 몰래 본 썰 [3] 1주 전 660 +1/-0
9206 노출에 굉장히 설렜던썰..ㅎ [3] 1주 전 779 +0/-0
9205 우리 동네 **&섹파 찾기~ [0] 1주 전 263 +0/-0
9204 과외쌤이 대ㄸ쳐준 썰 [1] 1주 전 1257 +0/-2
9203 고등학교 음악쌤 **사진 찍은 썰 [0] 1주 전 1001 +2/-0
9202 내가 느껴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0] 1주 전 442 +1/-2
1   2  3   4   5   6   7   8   9   10   
소요 시간 : 0.079312초



제휴문의 및 문의사항 : hprotec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