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썰모음
잡담/건의
고민상담
랜덤썰
댓글많은순
최근댓글
썰즈넷 페북

제목에 성적단어 직접언급된 썰은 무통보 삭제대상입니다. - 세상의 모든 썰,썰즈넷
제목에 성적단어 직접언급된 썰은 무통보 삭제대상입니다.[20]

등록일 : 2015-01-30 12:32:45
추천 +1/비추천 -2, 조회수 : 103980




다시 말하지만 "직접 언급"은 방통위 심의 대상에 걸리므로


무통보 삭제에 들어갑니다.


▶19+ 썰만화 보러가기 (클릭)

▶무료 썰만화는 썰팔이 (클릭)





[이 썰의 다른 편 보기]

출처 : http://ssulz.net/49062
[이 썰 추천] [이 썰 비추천]
댓글(20 개)

737147 (2015-01-30 15:52:47)

그냥 허락해 주시지
d3ed24 (2015-01-30 16:15:10)

예시를 삽입 해주세요 삽입이요 미끌미끌부드럽게 예시를 삽입시켜주세요
3e570b (2015-01-30 23:08:36)

별표쳐지는거좀없애줘요몰입감떨어져요..ㅠ
637eb1 (2015-01-31 14:07:03)

뭐 방통위가 막아도 뚫으면 되지 븅1신같은 방통위
8a9d2f (2015-02-04 10:41:30)

영자야 미안한데 그 추천비추천 누른거 취소할수있는거 만들어주면 안되겠니 실수로 비추천누르거나 추천누르면 취소가안되네 다른곳들도 이런기능 많이 가지고있으니 생각해보렴
2c88bc (2015-02-07 00:55:32)

**가 성적단어로 ** 쳐진다는건
듣도보도못한 상식이다

이게 인권차별이지 무슨 성적용어 구분용이냐 ?
운영자가 뭔상식으로 운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인것부터 검토하고 사이트운영해라
2c88bc (2015-02-07 00:56:03)

게 1이를 말하는거다
0296a6 (2015-02-10 01:40:48)

게 이 새 끼 빡 쳤 노 ㅋㅋㅋㅋ
48166a (2015-02-16 23:10:49)

**빨아라영자야
운영자 (2015-02-28 00:45:59)

아..이걸 지금 봤네요. **는 필터링에서 빼겠습니다.
3a8068 (2015-03-07 10:56:02)

영자야 내 ㅈ.ㅈ 빨아...
37e9db (2015-06-14 23:34:43)

ㄴㄱㅁㄴㄱㅁㄴㄱㅁ
d96213 (2015-07-02 18:09:50)

ㅎㄷㄷㅎㄷㄷㅎㄷㄷ
6d67e7 (2015-07-30 22:18:34)

영자야 **할래? 설샄ㅋㅋ
ce58fa (2015-08-07 15:33:41)

설사시발ㅋㅋㅋㅋㅋㅋ
ce58fa (2015-08-07 15:34:17)

게이********꼬추
871fd2 (2016-01-23 20:42:09)

설사
** 게이
8dc099 (2016-03-02 10:59:55)

저런 그러면 돌려말하라는 거잖아요. (뭐가 달라요..?!?)
3be6e6 (2016-04-25 19:00:04)

너같은 급식만도 못한놈들이 성공할수있는 세상이 아니다ㅋㅋㅋ개나소나 시벌ㅋㅋㅋ꿈은 아무나 꿀수 있지만 아무나 이룰수는 없고 넌 그 아무나만도 못한놈이기에 이글은 성지는 커녕 미래의 니가 읽고 이딴 글 처쓰고 왜 노력은 안했냐며 본인을 질타하고 후회의 피눈물을 흘릴 글이다.
1c5849 (2017-01-11 13:14:58)

씨발 병신 개새끼
댓글달기 (썰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패스워드(~10)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추천/비추천
- -
공지사항 제목에 성적단어 직접언급된 썰은 무통보 삭제대상입니다. [20] 2년 전 103980 +1/-2
공지사항 [필독] 썰즈넷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썰즈넷 가이드.ssul [29] 2년 전 157515 +1/-2
9181 영화드라마애니만화책므흣자료 안막히고 잘올라오는곳 [0] 3주 전 191 +0/-1
9180 최신영화들을 안막히고 잘올라오는곳 [0] 3주 전 158 +0/-0
9179 떳다~!! 한국영화 여교사 - 김하늘 ((상상이상의 경렬한 파격)) [0] 3주 전 557 +0/-1
9178 중1때 미술선생이 애 한명 뚜까팬썰 [0] 3주 전 407 +0/-0
9177 무료로 최신영화 다운로드되는 웹하드 순위사이트 (펌) [0] 3주 전 165 +0/-0
9176 꽁떡 만남 하기좋은 채팅 어플 후기 ㅎㅎ [0] 3주 전 278 +0/-0
9175 펜션놀러갔다 옆집커플 떡,,1치는거 흠쳐본 썰 [1] 3주 전 1207 +1/-1
9174 28살 연상녀 만난 썰 ㅎㅎ [0] 3주 전 781 +0/-0
9173 미@친 도라이년 뺨때린 썰*쏘지섭 [2] 3주 전 327 +0/-0
9172 원나잇 지역만남어플 [0] 3주 전 361 +0/-0
9171 7살에 딥키스 하고 꼬츄 만져진 썰 (100%실화) [1] 3주 전 1018 +0/-1
9170 섹11스하다가 이쁜여친이랑 헤어진썰 [1] 3주 전 749 +0/-0
9169 꽁떡 만남 하기좋은 채팅 어플 4개 후기 ㅎㅎ [0] 3주 전 273 +0/-0
9168 여사친이랑 야@동 본 썰*쏘지섭 [1] 3주 전 840 +0/-0
9167 동성친구랑 한 썰 [1] 3주 전 1190 +0/-0
9166 각종 ㅇㄷ 안막힌 사이트 최신모음 [0] 3주 전 949 +8/-0
9165 지역만남 공떡어플 최신후기 [0] 4주 전 266 +0/-0
9164 첫 사랑에 대하여3 [0] 4주 전 191 +0/-0
9163 꽐라녀로 딸,1친썰 [1] 4주 전 1389 +1/-0
9162 야덩 안막히고 잘올라오는곳 [1] 4주 전 718 +1/-4
1   2   3   4  5   6   7   8   9   10   
소요 시간 : 0.070482초



제휴문의 및 문의사항 : hprotec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