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썰모음
잡담/건의
고민상담
랜덤썰
댓글많은순
최근댓글
썰즈넷 페북

군대가서 육변기된 썰 - 세상의 모든 썰,썰즈넷
군대가서 육변기된 썰[8]

등록일 : 2012-05-18 02:09:07
추천 +3/비추천 -0, 조회수 : 16023




내가 원래 어딜가도 눈팅종잔데 이싸이트가 너무 맘에들어서 똥글이라도 싸봄

정신차리려고 1학년 1학기만하고 패기로 군대갔는데 3사단에 떨어짐 ㅋㅋ
철원 3계절임 여름 겨울 존나추운겨울
때는 존나추운 겨울이었음 무난하게 낮최고기온 영하20도 이럴때 ㅇㅇ

개인정비때 샤워를 하는데
보일러 잠깐만 틀면 상병장이나 온수쓰지 짬찌들은 끝물에 찬물로 씻잖아
우리부대가 지하수 퍼다쓰는데 산골짜기라 그런가 물이 존나 차가움
다른부대도 마찬가지겠지만 어쨋튼 과냉각수로 씻는 것 같았음
존나 꽃추가 얼어서 깨질거같은 통증 그거아냐?

존나빨리씻어야지 하고 샤워기 벽에 달아놓고
몸에 거품을 씻어내면서 세수를 하는데 왠일로 보일러를 또틀어주더라
아! 오늘 당직사관 존나짱이다 싶었는데
옆에서 씻던 동기가 보이네

내가 오이비누로 얼굴문대는동안
내 사타구니에 오줌을 갈기고 있었음ㅋㅋㅋㅋㅋ
이 시벌롬이 ㅋㅋㅋ

근데 안피하고 온몸으로 오줌 다 받아줌
동기 덕분에 따듯하게 거품씻어냈다ㅋ

이런게 전우愛 아니겠냐


▶19+ 썰만화 보러가기 (클릭)

▶무료 썰만화는 썰팔이 (클릭)





[이 썰의 다른 편 보기]

출처 : http://ssulz.net
[이 썰 추천] [이 썰 비추천]
댓글(8 개)

운영자 (2012-05-18 02:10:27)

이 사이트가 너무 맘에든다고 해서 ㅊㅊ
작성자 (2012-05-18 02:13:28)

존나 용기내서 열심히 첫글쌌는데
고작 첫줄때문에 운영자한테 추천을받네 ㅋㅋ
운영자 (2012-05-18 02:13:46)

근데 더럽다 ㅡㅡㅋ

사이트가 맘에든다고 해서 참았음 디자인 계속 변화시키는중 맘에 들련지모르겟네
운영자 (2012-05-18 02:14:34)

난 앞으로도 댓글 열심히 달거임

왜냐면 이 사이트 만든 최초의 목적이 내가 썰 감상하려고 만든거니까 ㅋㅋ

굳이 존재를 감출 이유가 ㅋㅋ 불만이 있으면 언제든지 건의에 남겨주세요
작성자 (2012-05-18 02:21:25)

불만도없고 아직까지 좋은쪽으로만 개선되는듯 근데 역시 컴공게이답게 이시간마다 당연히 안자네 ㅋㅋ어제도 존나새벽늦게까지 관리하더만
운영자 (2012-05-18 02:32:06)

초창기고 게시판도 직접 만들다 보니까 할게 많아서 이렇지 일단 안정화되면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는 작업 안할듯..ㅋ

디자인도 예전에 비하면 세세하게 깔끔해져서 보기 좋을듯 제일 중요한건 홍보인데.. ㅋㅋ

홍보를 어케 해야될지 잘몰겟다 디시 오유 일베 이런데다 링크 세우면 되는건가

암튼 즐썰! 매일매일 놀러오셔서 썰 재밌게 보시길 ㅎㅎ
50c84e (2012-05-20 02:25:42)

ㅊㅊ ㅋㅋㅋㅋ
a044c0 (2012-05-21 21:44:07)

고맙다! 동기야
댓글달기 (썰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패스워드(~10)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추천/비추천
- -
공지사항 제목에 성적단어 직접언급된 썰은 무통보 삭제대상입니다. [20] 2년 전 104346 +1/-2
공지사항 [필독] 썰즈넷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썰즈넷 가이드.ssul [29] 2년 전 157941 +1/-2
161 니들은 사회생활 이렇게 하지 마라. 라는 제목으로 일베간 짤 본인인데 썰품 [2] 4년 전 2236 +3/-0
160 롤모르가나로라이즈만난썰 [3] 4년 전 2826 +0/-1
159 개멸치 헬스 한달하고 느낀점 썰... [1] 4년 전 3738 +2/-0
158 뒤질뻔한 썰ㅋ [1] 4년 전 2268 +0/-0
157 뭐여 왕따갤이냐?? 나도 썰하나 풀지 [1] 4년 전 2692 +0/-0
156 얼마 전 엠티가서 마이마이 부른 썰 [0] 4년 전 2482 +1/-0
155 썰 하나 푼다 [0] 4년 전 2164 +0/-0
154 너네 p2p사이트 조심해라.ssul [3] 4년 전 8433 +1/-1
153 의사생활 썰.ssul [0] 4년 전 3860 +0/-0
152 ㅅㅂ 썰쓰다 멘붕온썰 [3] 4년 전 2895 +0/-0
151 방금 문화상품권 사기친놈 잡은.ssul(쫌 스압) [0] 4년 전 5587 +1/-0
150 [씹루저들 주목!] 키 165로 27년 인생 살아온 SSUL...(스압) [2] 4년 전 3223 +0/-0
149 온라인거래 진상짓 한 썰.txt [1] 4년 전 2779 +0/-0
148 급 생각난 딱한번 소개팅 받고 차인 썰.txt [1] 4년 전 2663 +1/-0
147 내 여자친구 강제다이어트 시킨 썰 [0] 4년 전 3370 +0/-2
146 여름맞이, 무서운얘기로 여자 **은 썰2.txt [2] 4년 전 3759 +0/-2
145 여름맞이, 무서운이야기로 쎆쓰한 썰.txt [0] 4년 전 4659 +0/-0
144 신호대기중 접촉사고.썰 [2] 4년 전 2439 +0/-0
143 군대에서 식품영양박사 놀이하다가 괴짜 취급 받은 썰.txt [0] 4년 전 2847 +0/-0
142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남자에게 **힌 썰.txt [0] 4년 전 4375 +0/-1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소요 시간 : 0.173654초



제휴문의 및 문의사항 : hprotec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