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썰모음
잡담/건의
고민상담
랜덤썰
댓글많은순
최근댓글
썰즈넷 페북

대학선배작업건썰.ssul[1] - 세상의 모든 썰,썰즈넷
대학선배작업건썰.ssul[1][5]

등록일 : 2012-05-18 00:39:52
추천 +3/비추천 -2, 조회수 : 4176




안녕형들 나는 열아홉이지만 검정고시로 대학일년빨리온 그냥존나평범하지만 평범하지않은 학생이야 사설이길었네 그럼 썰풀게

지금 오월의 초중반을달리고있으니 벌써 삼개월정도된일이야
나는 존나 대학붙고나서 신입생환영회전까지 나름 운동도하고 공부도좀해보고 열심히살고있는 찐따는아니였지만 여자한테는 별관심없는 그냥일반사람이였어
근데 신입생환영회때 존나 이쁜편은아닌데 매력터지는 누나가 모든과통솔하면서 사회를보더라? 솔직히 연애경험무

에 아*갑이였지만 진짜 한방에꽂힌다는게 이럴때쓰는거란걸 알게됬어 여튼환영회끝나고 과별로모이라길래 모였는데

그누나가 우리과푯말을들고있더라고 속으로환호했지'와대박.. 말이라도걸어봐야지'하고말이야 근데 아까말햇

듯 연애경험무에 여자에관심없이살아서 어떻게말을걸어야할지 고민하고있는데 누나가 먼저말을걸어주더라고


누나:우리과세요?
나:ㄴ..네
누나:몇살이에요?
나:열아홉살이요 검정고시쳐서 주절주절
이러니까 누나가 피식웃으면서 말놔도되죠? 이러더라

반응좆쿠나싶으면 이편싸지름


▶19+ 썰만화 보러가기 (클릭)

▶무료 썰만화는 썰팔이 (클릭)





[이 썰의 다른 편 보기]

출처 : http://ssulz.net
[이 썰 추천] [이 썰 비추천]
댓글(5 개)

운영자 (2012-05-18 00:56:46)

미안한데 어느나라 띄어쓰기인지 도저히 모르겠다 ㅠㅠ

암튼2탄을 기대하므로 ㅊㅊ
작성자 (2012-05-18 01:14:49)

폰이라서 띄어쓰기 지키기 힘드네요.. 이편 바로 쓰겠습니다ㅋㅋㅋ
022a6f (2012-05-18 01:27:55)

영자 록아웃깜빡했낰ㅋㅋㅋ
36a8fa (2012-05-18 14:25:29)

반응지랄하는놈중에 수필없다
bfc6ec (2012-05-18 15:19:26)

수필인게함정
댓글달기 (썰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패스워드(~10)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추천/비추천
- -
공지사항 제목에 성적단어 직접언급된 썰은 무통보 삭제대상입니다. [20] 2년 전 104347 +1/-2
공지사항 [필독] 썰즈넷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썰즈넷 가이드.ssul [29] 2년 전 157941 +1/-2
161 니들은 사회생활 이렇게 하지 마라. 라는 제목으로 일베간 짤 본인인데 썰품 [2] 4년 전 2236 +3/-0
160 롤모르가나로라이즈만난썰 [3] 4년 전 2826 +0/-1
159 개멸치 헬스 한달하고 느낀점 썰... [1] 4년 전 3738 +2/-0
158 뒤질뻔한 썰ㅋ [1] 4년 전 2268 +0/-0
157 뭐여 왕따갤이냐?? 나도 썰하나 풀지 [1] 4년 전 2692 +0/-0
156 얼마 전 엠티가서 마이마이 부른 썰 [0] 4년 전 2482 +1/-0
155 썰 하나 푼다 [0] 4년 전 2164 +0/-0
154 너네 p2p사이트 조심해라.ssul [3] 4년 전 8433 +1/-1
153 의사생활 썰.ssul [0] 4년 전 3860 +0/-0
152 ㅅㅂ 썰쓰다 멘붕온썰 [3] 4년 전 2895 +0/-0
151 방금 문화상품권 사기친놈 잡은.ssul(쫌 스압) [0] 4년 전 5587 +1/-0
150 [씹루저들 주목!] 키 165로 27년 인생 살아온 SSUL...(스압) [2] 4년 전 3223 +0/-0
149 온라인거래 진상짓 한 썰.txt [1] 4년 전 2779 +0/-0
148 급 생각난 딱한번 소개팅 받고 차인 썰.txt [1] 4년 전 2663 +1/-0
147 내 여자친구 강제다이어트 시킨 썰 [0] 4년 전 3370 +0/-2
146 여름맞이, 무서운얘기로 여자 **은 썰2.txt [2] 4년 전 3759 +0/-2
145 여름맞이, 무서운이야기로 쎆쓰한 썰.txt [0] 4년 전 4659 +0/-0
144 신호대기중 접촉사고.썰 [2] 4년 전 2439 +0/-0
143 군대에서 식품영양박사 놀이하다가 괴짜 취급 받은 썰.txt [0] 4년 전 2847 +0/-0
142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남자에게 **힌 썰.txt [0] 4년 전 4375 +0/-1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소요 시간 : 0.183229초



제휴문의 및 문의사항 : hprotec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