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썰모음
잡담/건의
고민상담
랜덤썰
댓글많은순
최근댓글
썰즈넷 페북

어제 따먹고 싶었던 미용실 아줌마 한테 전화함 - 세상의 모든 썰,썰즈넷
어제 따먹고 싶었던 미용실 아줌마 한테 전화함[1]

등록일 : 2016-08-18 01:25:16
추천 +0/비추천 -0, 조회수 : 1600




몇일동안 고민하다가 어제 전화했음.


아줌마 머리 잘라주시는 모습이 너무 이뻐보여서


막 밤마다 생각났다고.. 결혼했냐니까 했다대


그래서 반포기 상태로 있었는데, 이대로 놓치기 아까워서


입좀 더 털었는데 


ㅎㅎ기분좋네 이러면서, 커피한번 마시러와 이러던데


이거 한번 대준다는건가?


▶19+ 썰만화 보러가기 (클릭)

▶무료 썰만화는 썰팔이 (클릭)





[이 썰의 다른 편 보기]

출처 : http://ssulz.net/70736
[이 썰 추천] [이 썰 비추천]
댓글(1 개)

841592 (2016-08-21 10:12:48)

남성알바모집!!
외로운사모님상대로알바하실남성분 즐거운시간보내시면되구요
알바비용은80만원이예요 돈많이벌수있어요

상담원카톡 m i n d 2 5
댓글달기 (썰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패스워드(~10)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추천/비추천
- -
공지사항 제목에 성적단어 직접언급된 썰은 무통보 삭제대상입니다. [20] 1년 전 101521 +1/-2
공지사항 [필독] 썰즈넷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썰즈넷 가이드.ssul [29] 2년 전 153355 +1/-2
287 제발 와주면 안되? [2] 1주 전 97 +0/-0
286 내가 이러려고 살아왔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0] 3주 전 80 +0/-0
285 행님들 저 중3에키가 179인데요... [0] 3주 전 103 +0/-0
284 고민좀 들어주세요 ㅠㅠ [0] 1달 전 99 +0/-0
283 노짱 만났읍니다 [0] 1달 전 91 +0/-0
282 여자친구 썰 [0] 1달 전 148 +0/-0
281 14살 인생고민(진지하다) [0] 1달 전 215 +0/-0
280 여자 팬티가 너무 보고 싶어요 [0] 2달 전 367 +0/-0
279 야노 관심있으신분만 [1] 2달 전 326 +0/-0
278 성도착증치료어떠게해야하나 .... [0] 2달 전 299 +0/-0
277 제목입력 경찰될라는데요 [0] 2달 전 235 +0/-0
276 고민거리가 있으면 내게로 와 [2] 2달 전 281 +4/-0
275 군필자들 원래이래요?시발 [1] 3달 전 342 +0/-0
274 형,누나들 나좀도와죠 [3] 3달 전 550 +0/-0
273 와ㅅㅂ 진짜 내가 예민한거냐? 1부 [3] 4달 전 528 +0/-0
272 이번추석(오늘) 고모 가슴만진썰 [2] 4달 전 1236 +0/-1
271 말한마디로 천냥빚갚는다(길더라도 읽어주삼) [0] 4달 전 479 +0/-0
270 이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 근데 글이 김) [0] 4달 전 544 +0/-0
269 어제 **고 싶었던 미용실 아줌마 한테 전화함 [1] 5달 전 1599 +0/-0
268 병원 병간호 어카냐 내인생 망함 ** [1] 5달 전 829 +0/-0
1  2   3   4   5   6   7   8   9   10   
소요 시간 : 0.066933초



제휴문의 및 문의사항 : hprotect@naver.com